반응형

어젯밤 폭설로 올림픽공원에 눈이 많이 쌓여 있었습니다.

걸을 때마다 뽀드득 뽀드득 소리가 났습니다 ㅎㅎ

 

 

아래 사진은 산수유 열매인데 엄청나게 많이 달려있네요.

 

 

자세히 봤더니 새들이 와서 산수유 열매를 먹고 있었습니다.

 

 

 

또 그걸 촬영하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산수유 나뭇가지 사이로 동그란 해가 비치네요 ㅎㅎ 멋있어서 또 한 컷!

 

그리고 좀 더 걸었는데...

 

 

오! 벤치 위에 아주 귀여운 꼬마 눈사람이 있었습니다.

 

 

근접샷!

 

누가 만들었는지 참 잘 만들었네요.

 

아래 영상으로도 한 번 확인해보세요 ㅎㅎ

 

 

 

오늘도 산수유 열매 및 꼬마 눈사람과 함께하는 힐링 대박 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