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며칠 간 컨디션이 좋지 않아 일과 공부하는 시간 외에는 거의 잠만 잤는데... 돌이켜보니 금요일 저녁부터 일요일 오전까지 자다깨다 하며 굉장히 오랜시간 동안 잠을 잤네요.

일요일 오전이 되니 컨디션이 돌아온 것이 느껴지는데! 아싸~

 

지난 며칠 간 평소 먹던 양의 절반 수준 밖에 먹지 않아 급 허기가 짐을 느끼며 일요일 이른 아침부터 배민에서 치즈돈까스와 쫄면을 시켰습니다 ㅎㅎ

 

허겁지겁 다 먹은 뒤... 잠시 소화를 시키다가 다시 잠에 빠져드는데..

 

눈을 뜨니 아직 정오가 되기 전인 오전 11시 경이었습니다.

 

바로 샤워를 하고, 전기자전거에 올랐습니다.

 

 

짜잔! 도착한 곳은 송파구에 위치한 서울올림픽공원!

 

사실 한강 쪽을 라이딩 할까, 평소 자주 방문하는 올림픽공원을 라이딩 할까 고민했는데, 전기자전거 충전도 채 안 되어 있고 여러모로 오늘은 애매해서 그냥 후자를 택했습니다 ㅎㅎ

 

봄이 만연한 최고의 날씨라 사진에는 담기지 않았지만 꽤나 많은 사람들이 나들이를 나왔습니다. 

 

평화로움 그 자체네요.

 

 

물론 아직 약간 쌀쌀한 감은 있지만... 봄 특유의 따스한 햇살이 공원 전체를 감싸고 있는 모습입니다 ㅎㅎ

 

 

장소를 이동했는데...

 

위는 JYP에 가까운 올림픽공원 내 호수의 모습입니다.

 

 

원래 아래 내려다보이는 원형 광장에 비둘기와 까치가 굉장히 많은데 오늘은 자취를 감추었네요.

 

 

굉장히 평화로운 모습입니다.

 

참고로, 위 광장에서 JYP 엔터테인먼트까지는, 물론 사람마다 속도가 다르겠지만, 도보로 대략 15~20분 걸립니다.

 

 

광장 왼쪽에 꽃이 이쁘게 피었네요.

 

푸르른 자연이 아름답습니다.

 

역시 자연은 햇살을 받아야 최적화된 풍경이 나오네요.

 

 

원래 아이스 아메리까노를 몇 모금 먹다가... 아직 몸이 카페인을 받을 준비가 안 되었는지 뭔가 내키지 않아 보리차로 변경했더니 딱 좋네요 ㅎㅎ

 

힐링이 되는 훌륭한 공원 방문이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