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융합두뇌대학교 3운영자 명랑두뇌입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니베아 제품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100% 제 돈 주고 산 후기이며, 지인 중에 관계자 없으며, 광고 아닙니다 ㅎㅎ

 

니베아영어로 NIVEA!!

 

워낙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제품이라 모르시는 분이 많지 않을 것 같아요!

 

그럼에도 아직 "에이로션이 다 거기서 거기겠지하면서 니베아를 잘 모르시거나 안 쓰시는 분들 계시죠?

 

니베아 제품은 특히 피부가 건조하신 분들에게는 정말 대박 중의 대박입니다!!

 

참고로 이건 100% 제 돈 주고 사서 써본 후기랍니다~~ ㅋㅋ

(몇 년 간 쓰고 있긴 하지만)

 

아 그리고 이건 튜브 타입으로 "니베아 소프트 리프레싱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이 풀네임이에요. 같은 니베아 제품이라도 여러 타입으로 출시가 되고 있거든요.

 

.!!~ 로션이 대박이냐 아니냐를 가르는 기준은?

 

피부 트러블이 없는오랜 기간 수 많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이미 검증된 제품"이어야 하고로션 자체가 "최상위 수준의 쫀득함"머금고 있어서 얼굴다리 등 몸에 펴발랐을 때 피부가 쫙!~~~ 흡수해서 추후 각질이 일어나지 않아야 한다는 것!!

 


위 2가지만 해도 갓대박일텐데,

심지어 니베아 크림은 가격까지 착하니

로션계의 혁명이랄까요?!


 

[직접 찍은 사진1] 매우 심플한 외관, 그러나 그 효과는 강력하다는 사실

 

특히 니베아는 로션 제품에서는 킹(KING) 갓성비로 유명한데요, 현재 쿠팡에서는 75ml 짜리 3통이 만원도 안 한다는 사실! 통 당 만원이 아니라 3통에 만원ㅋㅋㅋ

 

너무 싸서 품질에 의구심이 생기실 수 있는데요, "저가격 고품질 (Low Price High Quality)"실현하고 있는 몇 안되는 로션 제품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위 가격은 2020 2 9일 현재 기준이고요 나중에는 변동이 있을 수 있어요. 그건 아마도파시는 분들의 마음일까요?!~ ㅋㅋ)

 

[직접 찍은 사진2] 제 손등 아니고 (강조! ㅋㅋ), 친구 손등입니다. 모양이 재미있긴(?) 하지만 정말 효과는 대박입니다 ㅋㅋ

 

질감이나짜고 난 뒤 어떤 느낌일지 대충 감이 오시죵?!

 

저는 예전에 피부 트러블(얼굴에 각질이 일어남)이 있어서 훨씬 더 비싼 제품을 피부과에서 처방받아 몇 달 써본 경험이 있는데요, 니베아 바로 요 아이는 그보다 가격은 훨씬 더 착하지만 진득하게 발리는 수분감만큼은 거의 비슷하거나 그 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처방받은 로션은 약용이라 성분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어서 피부 트러블 있으신 분들은 전문의의 전문적인 처방을 통해 다른 제품을 구입하셔야 할 수 있구요, 다만 수분감 하나만 놓고 보자면 니베아가 정말 최고입니다! ^^

 

아래는 직접 찍은 영상인데요, 니베아 크림의 실제 질감을 확인해보세요!!

 

직접 손등에 발라봤어요 ㅎㅎ

(참고로 저는 니베아 크림을 평소 냉장보관하기 때문에 짜낸 직후에 저런 재미있는형태를 유지합니당)

 

 

끝.

반응형

+ Recent post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