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융합두뇌대학교 1운영자 융합두뇌입니다.

 

요즘 적극적으로 혈압, 콜레스테롤 관리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예전과 다르게, 요즘에는 건강 관련 정확한 정보가 다양한 매체를 통해 상당히 많이 공유되고, 중요성을 인지하고 계신 분들이 폭발적으로 늘어났습니다.

성별이나 나이 관계없이 적극적으로 혈압 관리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인데요, 그렇다면 많은 분들께서 선택한 최고의 건강관리 식품 하나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바로,

"양파즙"입니다.


제가 양파즙을 되도록 하루 1봉지 , 꼬박 꼬박 챙겨 먹은지 벌써 10년이 넘었는데요, 그러다보니 다양한 브랜드 양파즙을 접해봤고 자연스레 어느 제품으로 귀결이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같은 카테고리(?) 내에서라면, 최고의 제품을 선택하게 되는 인간의 본성이랄까요? ㅎㅎ

그렇다면 저만의 양파즙 선택 기준은 무엇이었을까요?!

 

아무래도 양파즙은 봉지에 담긴 오기 때문에, 어떤 (Which/What) 원료를, 어떻게 (How) 만들어서 오는지 없기에 불안한게 사실입니다.

 

좋은 재료를 썼음에도, 좋지 않은 이물질이 섞이거나 보관 유통 과정에서 변질 우려는 없는지 등도 신경이 쓰였구요. 그래서 저는 예전에는 주로, 브랜드와 상품평(후기) 중심으로 시간씩 리서치를 하고나서야 구매의사 결정을 하곤 했습니다.

아무래도 브랜드 밸류가 높으면, 경험치가 높아 관리가 같고, 상품평이 1) 많고 (), 2) 좋으면 (퀄리티), 믿을만하지 않을까 싶어서요.

, 먼저 다양한 양파즙을 경험하신 분들께서 남기신 상품평을, 보고 보고, 보고 보고 했던 거지요 ㅎㅎ

결국, 가격 부담이 있다보니, 가성비를 고려해서 의사결정을 것인데요, 그러다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양파즙과 가성비...

그래 가성비도 물론 중요하지만,

꾸준한 양파즙 섭취를 통해

혈관/혈압 건강을

확실하게 유지할 있다면

정말 좋은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섭취해야 하지 않을까?!

그래, 정말 좋은 원료!!


 

여기까지 생각이 미치자, 머릿속에 최종 승자로 자리잡은 브랜드는 바로 "옥반 (OKBAN)" 식품이었습니다.

그동안 정말 많은 브랜드의 양파즙을 접해봤지만, 가격이 상대적으로 약간 비싼 옥반식품 양파즙은 (가격 자체는 사실 인간 심리 부담이 되었지만) 먹는 순간 느낌이 ! 오는, 매우, 무척, , 상당히 좋은 원료로 만들었음을 몸이 먼저 있었거든요.

 

 

 

 

 

옥반식품 양파즙을 꾸준히 드셔본 분들이라면, 후기에 무척 공감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직접 찍은 사진1] 옥반 무농약 양파즙 근접촬영

 

그래서 저는 지난 10년 넘게, 거의 옥반 식품의 양파즙만 먹었습니다.

지인이 옥반 식품에서 일하거나 하는 것은 전혀 아니었지만, 정말 순수하게 옥반 식품의 원료가 압도적으로 좋다는 것을 제 몸이 먼저 느꼈고 이것을 오랜 기간 제 돈 주고 사서 검증했기 때문에 저는 양파즙 하면 오직 옥반이었던 것이지요 ㅎㅎ

 

[직접 찍은 사진2] "100% 국내산 무농악양파로 첨가물 없이 만든 것"이 신뢰가 가는 옥반입니다! ㅋㅋ

 

그런데 위에 이미지 2개 올린 것을 보면, 봉지 색상이 그린(GREEN)이죠??

이 그린은 "무농약 양파즙"으로, 빨강(RED)과는 다른 옥반의 전략상품(?)인 것 같습니다.

저는 늘 빨강만 먹었거든요 ㅋㅋ 빨강은 "옥반 순수양파즙"으로, 옥반을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가장 친숙한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제가 10년 넘게 먹었다고 말씀드린 것도, 결국 빨간색 "옥반 순수양파즙"이었거든요.

그러다, 작년, 2019년 말, 약간(?) 가격이 더 비싼 그린 색상의 무농약 양파즙을 한 번 먹어볼까? 흐음, 먹어볼까 말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순수 양파즙 vs. 무농약 양파즙


 

정말 고민이 많았습니다.

아마 역대급으로 고민을 많이 한 것 같은데요, 양파즙 하나 먹는데 무슨 고민이 그리 많냐고 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지만!

저에게는 정말 대단한 고민이자 리서치에 리서치를 거듭해 최종 결정을 내려야만 하는 고난이도 이슈였습니다! ㅎㅎ

 


아, 옥반식품의 양파즙이여...

과연 레드(순수 양파즙)와

그린(무농약 양파즙) 중

어떤 양파즙을 선택해야 한단 말인가...

과연 어떤 기준으로,

무엇을 근거로,

선택을 해야 한단 말인가...


 

정말 엄청난 리서치에 리서치를 거듭했고, 레드냐 그린이냐는, 양파즙 자체 색깔이라기보다 양파즙을 담는 봉투의 색상이었기 때문에 최대한 봉투 색상으로부터 오는 어떤 느낌적 느낌보다는, 액체로서 양파즙 자체의 색상, 원료 및 차별적 효능(?) 등에 집중하고자 많은 네이버 검색과 구글링 등을 시도했습니다.

 

[직접 찍은 사진3] 옥반 무농약 양파즙 뒷면 (총 내용량 120ml에 32kcal)

우선, 양파즙 액체 색상을 공개하겠습니다!

[직접 찍은 사진4] 옥반 무농약 양파즙 봉지 개봉 후 안쪽 액체

 

, 색상을 확인해 보십시오!!

 

액체 자체가 그린그린 하지는 않지요? ㅋㅋ

 

그냥 양파즙 특유의 매우 개운한 색상입니다. (사실 위 사진 찍으려고 오전에 양파즙 1봉지 이미 마셨는데, 저녁에 또  오픈 했네요 ㅎㅎ 보통 하루 1봉지 마시는데, 오늘은 그래서 2봉지 섭취! ㅎㅎ)

[직접 찍은 사진5] 무농약 양파즙 마시고 난 뒤 빈봉지 안쪽 사실 순수 양파즙 vs. 무농약 양파즙

 

결정은 어려웠습니다.

약간 가격이 저렴한, 계속해서 마셔온 순수 양파즙을 추가 주문할 것인지, 혹은, "무농약" "친환경양파"라는 키워드에서 느껴지는 뭔가 상당히 끌리는 긍정적 느낌의 무농약 양파즙을 추가 주문할 것인지!

종국에는,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랜 세월 마셔온 순수 양파즙도 원채 좋은 재료에 기반하여 훌륭한 공정 과정을 거쳐 최종 건강한 제품으로 생산됐을건데, 굳이 그린을 마셔야만 하겠는가! 그냥 레드로 가는 것은 어떨까?!

 

, 아니다...


에잇!! 그래,

시도해보는거다!

그린을 번도 마셔봤으니

시도는 해봐야

하지 않겠는가!!

그래, 결정했어!

이번에는 그린이다!!

무농약 양파즙 고고!


 

 

 

 

 

ㅋㅋ 그렇습니다.

정확히 어떤 기준(criterion)가져가기 너무나도 어려웠기 때문에 이번에는 경험치 확장 차원에서 그린, 무농약 양파즙으로 결정을 것입니다.

분명 많은 분들께서, 특히 옥반식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은, 순수 양파즙 vs. 무농약 양파즙 어느 것을 선택할지 고민이 많으실 걸로 생각이 됩니다.

또한 그랬으니까요!!

정말 많은 리서치 과정을 거쳤고, 그린이 좋은 알겠는데, 레드도 그에 못지 않다면 굳이 그린이어야 하는가!! 레드로 충분하지 않겠는가! 바로 이런 고민을 것이죠! ㅋㅋ

그래서 사실, 어떤 객관적 근거, 혹은 차별적 기준을 가지고 어느 쪽이 낫다라고 정하기엔 너무나도 어려움이 따르기에, 이왕 이번에는 제가 그린을 선택한거, 직접 촬영한 무농약 양파즙 사진 영상 자체를 공유드리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나가던 ) 질문이 있는데요, 그럼 이번에 그린 드시면 다음에 그린, 레드 어떤거 주문하실건가요?

글쓴이) ... , 둘다 시킬까요?

그렇습니다. 이미 그린을 마시고 있지만 여전히 결정은 어렵습니다.

맛만 놓고보자면 개인적으로는 차이는 느끼겠거든요. (물론 개인차는 있을 있습니다!)

*특히 맛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부연 설명을 드리자면, 순수 양파즙과 무농약 양파즙을 간격으로 왔다갔다 마신게 아니기 때문에 (순수 양파즙이 떨어져 무농약 양파즙을 주문한 상황이기에), 이렇다 하는 차이가 있다고 인지가 되지는 않네요?!

맛이 달랐다면 그래도 바로 알았을텐데요!

최근까지, 오랜 기간 마신 순수 양파즙의 맛의 기억을 살려 굳이 비교 분석을 하자면, 차이는... 없다? 또는 아마도 그린이 약간 부드럽다? 아니, 착각인가? 마디로, 저는 차이를 느끼겠습니다.

마시고 개운한건 동일하고요, 넘어가는 것도, 특유의 거부감(?) 비슷한 수준인 같습니다.

**, 순수 양파즙만 드셔왔던 분들이라면, 맛의 차원에서 그린이 리스크는 없다!? 저의 경우, 딱히 맵거나 강한 맛이 느껴지진 않고, 순수 양파즙과 마찬가지로 마시기 양호한, 그러나 음미 수준은 아닌 무난함이랄까요?

추가로,

그린, 옥반식품 무농약 양파즙 액체 실물이 어떤 느낌인지 보여드리면 어떨까 싶은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대망의 무농약 양파즙,

컵에 따르기 영상! ㅎㅎ

(직접 따라봤습니다)


 

[직접 찍은 영상1] 옥반 무농약양파즙 컵에 따르기

 

옥반식품 무농약 양파즙을 컵에 따르기!!


ㅎㅎ 카메라폰이 세로로 촬영되어, 전체화면으로 보시면 더욱 좋을 듯 하네요.

 

[직접 찍은 영상2] 120ml가 어느정도인지 양을 가늠할 수 있는 영상

 

위는 보너스 영상이구요, 옥반 양파즙을 안 드셔본 분들께 어떤 느낌의 제품인지 힌트를 드리기 위해 그 느낌적 느낌을 촬영했습니다.

딱 느껴지시겠지만,

우선 포장지 자체가 좀 퀄리티가 높지요?

 

실제로 접해보시면 '오 고퀄 (High Quality)' 맞구나 하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저도 많은 양파즙을 경험해봤지만, 이렇게 퀄리티가 높은 포장지는 처음 보거든요 ㅎㅎ

 

저는 사실 아래 레드 봉지 양파즙을 10년 넘게 먹어서 개인적으로 그린보다 더 정감이 가긴 합니다

 

옥반식품 양파즙을 처음 접하신 분들은, 둘 중 어느 것을 선택하시든 만족도가 상당히 높으실 것 같은데요, 옥반식품 자체가 퀄리티가 매우 높아서 드시는 순간 정신이 번쩍? 나고 개운해지는 것을 체험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다음에 더 좋은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끝.

반응형

+ Recent post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