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융합두뇌대학교 3운영자 명랑두뇌입니다.

 

잠실에서 쿠팡이츠로 배달 삼겹살을 시켰습니다!! ㅋㅋ

 

배달삼겹 돼지되지 잠실1호점에서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출처: 내 머리)

 

거의 밤 11시가 다 된 늦은 시간이었지만

너무 출출해서 배님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결국 스마트폰 쿠팡이츠 앱 터치터치! 삼겹살 검색!

(이츠가 빠르긴 빠르네요~ ㅎㅎ)

 

기본 삼겹살+목살에 "모짜렐라", "비엔나" 및

"쌈무" 토핑 추가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명이나물도 대박 ㅋㅋ

아 명이도 추가할껄...

 

 

ㅋㅋㅋ 거하게 시켰죠~ 배달삼겹 돼지되지 잠실1호점입니다~ ㅎㅎ (위는 배달완료 후 찍은 샷)

 

역시 쿠팡이츠도 쿠팡인지라 초고속

배달이 왔습니당..

 

시킨지 거의 25분? 30분?

(정확히 잰건 아닌데 30분

내외였던거 같습니당)

 

기분 좋은 문자 띵~

ㅋㅋㅋ 쿠팡 로켓배송이 연상되는

쿠팡이츠의 친절한 문자~~

 

 

ㅋㅋㅋ 문앞에 두고 가시면 된다고

메모 남겨드렸더니 그대로 해주시는 센스!!~

 

자자,

진수성찬이 펼쳐집니당~~

 

 

풀샷입니다 ㅋㅋ 김이 모락모락, 안쪽에 물방울 맺혔네요

구성은 삼겹살, 목살, 김치찌개, 야채, 쌈무, 명이나물 등등~

 

조금 귀찮지만 비닐을 하나하나 뜯어주시고~

 

 

짜잔! ㅋㅋㅋ 야채 사진이 너무 적나라한가요?

신선신선 프레쉬 프레쉬~

 

 

 

예쁘게 나온 샷은 아니지만 그래도 고기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 녀석들이구요~ ㅎㅎㅎ

 

 

자, 메인입니다!! 사진이 잘 안나와서 밑에 영상으로 가시죵~~ ㅎㅎ

 

 

삼겹살+목살 반반에 모짜렐라와 비엔나 추가!!

 

 

https://youtu.be/2fQ2kpHQ7dU

삼겹살, 목살과 치즈를 섞어섞어~~ ㅋㅋㅋ

 

https://youtu.be/xkTX9a2fbQM

직접찍은 막국수를 젓가락으로 섞는 영상 ㅎㅎ

 

막국수 섞기 신공 ㅎㅎ

 

정말 맛있었구요~ 기본으로 제공된 콜라가 있었지만

저는 쿠팡에서 예전에 산 코카콜라제로를 먹었습니다 ㅎㅎ

 

젓가락은 약간 고급형인데 불량 많이 없고 좋네요 ㅎㅎ

제가 몇 달 쓰고 있는데 건강에 전혀 이상 없고요

품질이 좋기는 진짜 좋아요!!

(혹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거산산업이라는 곳에서

만든겁니다. 광고는 아니구요)

 

 

 

 

 

제가 1회용 젓가락에 좀 민감하거든요.

젓가락에서 이물질(먼지 같은?)이

떨어져서는 안되고 갈라져서도 안되며,

나무 자체도 좀 믿음이 가야하고 등등

엄청 꼼꼼하게 따진답니다!

(혹시 향후 본 젓가락 이용하다가 문제점이 발견되면

글 수정 들어갑니다~~ 아직까진 매우 굿)

 

*궁금하신 분이 분명 계실 것 같아서,

아주 불량이 없는건 아니고 가끔 있긴 있어요~

나무 자체는 깨끗한거 같구요 ㅎㅎ

(브랜드는 기억 안나지만 모 대형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것과 비슷한 퀄리티 수준인거 같아요.

제 돈 주고 직접 사용해본 결과 1회용 젓가락을 굳이

써야한다면 저는 거산산업 젓가락을 쓸거 같습니당)

 

자 그리고 대망의 코카콜라제로~~ 이것도 쿠팡에서

꾸준히 구매해서 섭취하고 있는데요, 캔이 190ml로

일반(?) 우리가 알고 있는(?) 그 캔보다 작아서

부담없이 먹기에 좋아요~~ (너무 많으면 남기잖아요)

 

이 콜라 주문한 뒤로는, 배달 음식 시킬 때 기본 제공형 음료는 받긴 하지만 추가 주문하지 않아서 좋아요 ㅎㅎ

 

아무튼 삼겹살 정말 맛있었구요, 마무리는

코카콜라제로로 정말 굿!!~~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반응형

+ Recent post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