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쏜리서치사의 레스베라셀(ResveraCel)을 다시 복용하기 시작했다.

 

예전에 들쭉날쭉 복용했었는데, 노화 역행/지연에 다시 관심을 가지면서, 다시 한번 열심히 먹어보자라는 생각이 들었다 -_-a

 

오랜만에 아이허브에 들어가서 검색을 해보니 현재 기준 가격이 73000원을 좀 넘는다.

 

 

보면, 2655개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는데, 꾸준히 복용하니 (거의) 늙지 않은 자신을 발견했다는 후기가 좀 있는듯 하다.

 

사실, 레스베라셀이 노화의 역행 혹은 최소한 지연과 진짜 관련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은 불안하니(?) 먹어보자 라는 생각들 또한 많은듯 하다.

 

개인적으로는 큰 변화는 모르겠는데, 어차피 따로 먹는 영양제가 많지 않아 다시 한 번 규칙적으로 먹어보자는 생각이 들었다.

 

원래는 NMN을 설하 방식으로 섭취했는데, 맛도 맛이지만 그노무 귀차니즘 때문에.. 그냥 알약이 편하긴 편하다.

 

아, 근데 메틸기를 제공한다는 TMG는 무슨 품절 대란이 있는듯 하다.

 

특히 싱클레어 박사 "노화의 종말" 이후로, 통상 NMN+TMG+트랜스레스베라트롤을 함께 섭취하는 것이 무슨 공식처럼 되어 있는데..

 

일단 TMG는 기존에 사놓은게 아직 남이 있어, 레스베라셀 2통만 아이허브에서 주문했다.

 

향후 계획은, 매일 레스베라셀+TMG+트랜스레스베라트롤을 먹는 것인데, 특히 트랜스레스베라트롤은 레스베라셀에 이미 함유되어 있으니, 용량을 조절할 것이다.

 

개인적으로는, 위 3개의 경우 부작용이 안 느껴지는데, 사람 바이 사람일 수 있어 전문의 상담과 더불어 주의를 요한다.

 

아이허브를 보면 레스베라셀에 대한 수요가 계속해서 높은 수준을 유지하는 것 같은데, 높은 수요와 가격만큼 노화의 역행/지연에 있어 실질적 효능이 있기를 기대해본다.

 

참고로, 트루나이젠도 핫한 것 같은데... 이것도 알아보는 중이다.

 

만약 트루나이젠을 복용하게 되면 후기글을 남기도록 하겠다.

 

참고로, 이또한 철저하게 내돈내산이다 -_-;;

 

 

 

 

반응형

+ Recent post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