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올공이라고 하죠 ㅎㅎ 요즘 벚꽃이 한창이라 저도 구경을 좀 해보려고 금일 방문했습니다.

 

워낙 자주 가는 곳이긴 한데, 오늘은 토요일이기도 하고 날씨도 많이 따뜻해져서 바글바글한 가족적인 분위기가 연출될걸로 기대하고 집을 나섰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올공 소규모 야외 배드민턴장 앞뒤 공간에 벚꽃이 많이 피죠.

 

올공의 암묵적인(?) 벚꽃 포토존에 도착했습니다. 역시 많은 분들께서 방문해 주셨어요.

 

 

아래 사진과 같이, 좀더 벚꽃나무 근처로 가까이 가서 위를 향해 벚꽃과 파란 하늘을 동시에 찍어봤습니다. 대박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저 멀리도 벚꽃나무길이 보이시죠? 저 길을 따라가다가 왼쪽 위로 꺾어 올라가면 앉을 수 있는 벤치도 나옵니다.

 

 

벚꽃 근접샷 보겠습니다.

 

 

잎 색깔이 참 이쁘네요.

 

멀리서 볼 땐 몰랐는데, 벚꽃이 저렇게 생겼군요.

 

 

벚꽃이 엄청나게 피었죠?

 

비가 오면 후두둑 진 뒤 초록색 잎으로 바뀔걸 생각하니 아쉽기도 하네요.

 

너무 이 기간이 짧다고 할까..

 

 

위 사진들은 2023년 4월 1일에 촬영된 것입니다.

 

급하게 벚꽃놀이를 위해 올공을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방문하셨을 때 저 잎들이 모두 초록색으로 변해있을 수 있음을 감안하셔야 할 듯 싶네요.

 

저는 올공을 요 몇 년 간 매우 자주 방문하는데, 특히 매년 이 시즌이 벚꽃놀이 하기 참 좋네요.

 

규모도 꽤 되고 ㅎㅎ

 

이제 곧 본격적으로 여름이 올텐데, 전기자전거를 타다가 벤치에 앉아 여름 특유의 생동감을 느낄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벚꽃이 빨리 지는 것은 아쉽지만, 그래도 즐거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음에 위안을 삼아 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

error: Content is protected !!